메시아닉쥬 알리야 및 정착촌 지원

메시아닉쥬 알리야 및 정착촌 지원

  • Kingdom Army
  • General
  • Donations to this project are tax-deductible

How You Can Help

일시후원

일시후원

정기후원

정기후원

About This Project

후원 안내

본 후원은 메시아닉 쥬들의 이스라엘 알리야와 정착촌 지원을 위한 프로젝트입니다.

 

어떤 단체와 협력하나요?

쥬이시 에이전시(Jewish Agency)는 1929년에 이스라엘 건국을 위하여 창립되었으며, 그때부터 흩어진 디아스포라 유대인들을 이스라엘로 돌아오게 하는 일(알리야)과 유대인들을 사회로 흡수하기 위한 정착의 일을 시작했습니다. 1948년 5월 14일 이스라엘 건국 당시, 쥬이지 에이전시의 총재였던 다비드 벤구리온이 이스라엘 초대 수상직을 맡게 되었습니다. 1948년 이후 지금까지 쥬이지 에이전시를 통하여 이스라엘로 돌아온 유대인들은 350여만 명이상이며, 현재도 40개국 이상의 나라에서 매년 약 30,000명의 유대인들이 이스라엘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유대인의 기부금만으로 운영이 되었던 쥬이시 에이전시는 최근 미국을 비롯한 세계의 유대인 모급회의 후원이 줄어드면서 알리야 사역과 이민자 정착 사역에 재정적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러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노력으로 최근 쥬이시 에이전시가 협력하는 곳이 기독교의 교회 혹은 단체들입니다. 그동안 유대들은 과거의 역사적인 아픔으로 인하여 기독교의 지원에 대해 외면해왔습니다. 그러나 쥬이시 에이전시는 이사야 49:22 "주 여호와가 이같이 이르노라 내 뭇 나라를 향하여 나의 손을 들고 민족들을 향하여 나의 기치를 세울 것이라 그들이 네 아들들을 품에 안고 네 딸들을 어깨에 메고 올 것이다"라는 말씀을 의지하여 최근 열방의 기독교 교회들과 협력을 통하여 지속적인 알리야를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이스라엘 정부 차원에서 기독교 교회와 협력하기 위한 결정은 역사적으로 의미가 크며, 하나 됨을 위한 하나님께서 열어주시는 또 다른 기회이자 새로운 문입니다.,

 

 

 

Fundraisers

Recent Supporters

See More

Project Owner

Kingdom Army

  • Address

    South Korea

Continue with

or

Log in with your email address

    Continue with

    or

    Sign up for an account to track your giving, save your preferences, and more.

                Enter your full name as you want it to appear on receipts. If you are giving on behalf of an organization enter its name here.